200cities.com- Around the World Travel Experience (세계 일주 여행기 ) since 1999

 

     

New York City

뉴욕에 가는 방법은 크게 3가지가 있다. JFK공항에서 내려 지하철로 Jamaika Station에서 Grand Central이나 Pensilvenia Satation으로 오는 방법, 뉴저지의 New Arc 공항에서 15달러 정도의 공항버스를 타고 Grand Central로 오는 방법, 리구아나 공항에서 지하철로 오는 것이 가능하다.

1.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은 코리아타운인 32번가에서 도보로 쉽게 갈 수 있다. 911테러 이후 보안검색이 강화되어 상당히 오랜 기간 줄을 서야되고 전망대 입구에서도 장시간 줄을 서야하지만 여전히 가장 인기있는 장소중의 하나이다. 특히 야간에는 멋진 뉴욕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기상이 나쁜 경우 상층부에서의 조망이 쉽지 않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Empire state building www.200cities.com

[picture 1. Empire states building]

2.  자유의 여신상

자유의 여신상은 뉴욕에서 가장 유명한 상징물 중의 하나이다. 현재는 맨하탄 남쪽에서 무료로 운영되는 선박에 탑승하여 주변만을 둘러볼 수 있다. 페리보트는 30분마다 운행하며 악천후시에는 운행하지 않는다.

statue of liberty www.200cities.com

[picture 2. Statue of liberty]

3. Time square

타임즈 스퀘어도 뉴욕의 가장 유명한 명소중의 하나이다. 주변에서는 뮤지컬 공연도 쉽게 관람할 수 있다. 현재는 소니나 삼성의 LED전광판보다는 관람객의 얼굴의 직접 버스승객이나 차량 승객의 형태로 표시해주는 현대자동차의 광고판이 더욱 인기가 있다.

times square in new york empire state building

[picture 3. Times square in New York. You can see me on the left top.]

Copyright © 200 Cities. All rights reserved.
This website was powered by Ewisoft eCommerce Website Builder.